top of page

휴대폰 프랜차이즈 ‘옆커폰성지’ 창업 프로모션 진행




휴대폰 창업 프랜차이즈 ‘옆커폰성지’가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전국의 일반 판매점과 신규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250호점까지 가맹비를 일시적으로 추가 지원하는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옆커폰성지 측에 따르면 현재 창업이 가능하도록 인테리어 등 각종 시설 관련 부분에 대해 본사를 거치지 않고 점주가 직접 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옆커폰은 본사의 가맹비 지원 등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 또는 전환매장에 대해 전격적인 지원을 하여 현재 182호점을 돌파하였으며, 현재 오픈 예정 매장이 증가함에 따라 오픈 희망 시 약 두 달 가량 대기를 하여야 한다고 전했다.



옆커폰성지 관계자는 “2014년부터 시작하여 10년 이상 브랜드를 만들어온 옆커폰은 현재 네이버카페 68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이른바 ‘휴대폰싸게사는법’, ‘호갱탈출하는법’ 등 휴대폰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일반 매장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가장 필요한 부분을 충족시키는 것이 본사의 목표다. 점주님들이 매장의 영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옆커폰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집중하겠다”라며 “현재 옆커폰은 2024년 하반기 300호점 돌파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조회수 4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Kommentare


bottom of page